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소식/참여 공지사항

공지사항

[교육] [평생학습관] 제46기 정기교육(대면/비대면 병행) 개강 안내
  • 작성자 :관리자
  • 작성일 :2021.01.28
  • 조회수 :828
첨부파일

[평생학습관] 제46기 정기교육(대면/비대면 병행) 개강 안내

 

안녕하세요.

용인시 평생학습관입니다.


정기교육 제46기 정기교육이 2월 1일 부터 신청하신 과목의 해당요일에 개강합니다.
(※ 설연휴 휴강기간 : 2.8(월) ~ 2.12(금) 5일간은 수업이 없으며, 해당 기간에 대한 수업은 보강으로 진행됩니다.)

 

★★ 본 과정은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대면/비대면이 병행되는 과정입니다. ★★
<<2단계부터는 비대면(온라인) 수업으로 진행되며, 1.5단계 하향 조정 시 대면 수으로 진행되오니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.>>

 

현재 수도권 거리두기 2.5단계가 유지되고 있는 관계로 개강은 비대면(온라인) 수업으로 먼저 진행할 예정입니다.

 

▶ 비대면(온라인) 수강을 위한 네이버 밴드 주소를 개별적으로 보내드렸으니 혹시 못받으신 수강생분은 사무실(031-324-8985,8871)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 

▶ 과목에 따라 실시간(ZOOM) 교육이 진행될 수 있으니 해당 강사님의 공지사항(과목별 네이버 밴드 내용)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▶ 네이버 밴드 가입 후 문자로 받은 링크에 수락하여 입장하시면 됩니다.
** 네이버 밴드 회원가입 필수(PC, 모바일 모두 가능) **

 

※ 수강생 확인을 위하여 수강생 성명(휴대번호 뒷자리)로 표시해 주세요.(예: 홍길동(8985))

※ 임의로 영상을 다운로드 하시거나 타 밴드 등으로 공유가 불가하오니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.

※ 수강기간 : 2.1(월) ~ 5.3(월), 12주 중 거리두기 단계에 따른 비대면 진행 시 온라인 수업으로 진행

※ 강의 영상은 과목별 해당 요일 및 시간에 등록되며 실시간 교육 또는 녹화영상을 시청하시면 됩니다.

※ 본 교육과정은 46기 정기교육을 신청하신 수강생에 한하여 제공되는 과정이오니 타인에게 링크 주소 공유는 금지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감사합니다.